호만 84~105번
지적받은 사항은...
곡의 뒷부분으로 갈 수록 음정이 올라가는 점 주의할 것
활긋기 할 때 현에 활털 일부만 닿지 않고 전체가 닿도록 할 것
활 방향 똑바로 그을 것
활 방향은 고질병이로군...-_-
조금만 딴 데 신경쓰면 여지없이 비뚜로 나간다.
그동안 연습할 때 음정보다는 왼손 손가락이나 활긋기에만 신경쓰고
음정은 대충 비슷하면 그냥 넘어갔는데... 이제 그래서는 안될 것 같다.
손과 팔의 모양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음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.
음 하나 하나를 민감하게 들으면서 악보가 요구하는 정확한 음을 내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다.